kkamagi's story

IT, 정보보안, 포렌식, 일상 공유

요리와 맛집

알리오올리오 따라하기 with 바지락

까마기 2020. 2. 4. 1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포스팅 했던 알리오올리오 소스로 파스타 만들어 보았던 내용을 다시 정리하고자 합니다.

 

직장돌료 분이 선물로 준 알리오올리오 소스가 있어 집에서 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었습니다.

 

거기에 냉장고에 있던 바지락도 함께했습니다.ㅎㅎ..

 

편마늘이 없어 급하게 다진마늘을 준비했었구요, 양파, 매운고추, 파프리카도 준비했었습니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입니다. 유통기한을 보니 얼마나 오래전 일인지 아시겠죠..? 

 

지금 생각해보면 굳이 다진 마늘이 필요했을까 싶네요. 소스가 이미 있어서 오히려 맛을 해칠 것 같은데.. 당시에는 저렇게 했었네요.

준비한 재료를 볶는 과정입니다.

 

 

소스와 면을 넣는 과정입니다.

 

후추도 넣어줍니다.

 

파마산 치즈를 진짜 엄청 많이 넣었었네요. 나름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쵸도 꺼내 놓으니 그럴듯 하게 맛있게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