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amagi's story

IT, 정보보안, 포렌식, 일상 공유

요리와 맛집

서초동 맛집 캘리포니아 호프집 치킨 오뎅탕

까마기 2020. 2. 4. 15:49
반응형

옛날 치킨 좋아하시나요?

고단한 업무를 마치고 퇴근할 즈음이면 가끔은 얼얼한 맥주에 다가 치킨이 생각나죠.

지인을 만나러 오랜만에 서초동에 방문했어요..!

서초역과 예술의전당 사이 골목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호프 치킨이에요~

캘리포니아 호프 치킨
후라이드 치킨

 

서초중학교 근처 렉서스 매장 골목에 위치한 동네 호프집입니다~

바로 앞엔 좋은습관이라는 피티샵이 2층에 자리하고 있구요! 눈에 띄어 찾기 쉽습니다.

 

평범한 호프집일 수록 은근 맛집이 많죠.. 저는 이집 치킨이 정말 맛있더라구요..근처 일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가볍게 치맥 하기 좋습니다. 보이시죠?! 크으.. 또 한잔 하러 가고싶네요.

치맥

다른 안주들도 있고 조용하게 술먹기에도 좋습니다! 술이 한잔 들어가다 보니 소주로 갈아타고..ㅎㅎ

안주도 국물로 시켰어요

오뎅탕이 얼큰한게 딱 제스탈입니다.ㅎㅎ

오뎅탕

아주머니도 친철하시고요~~

 

서초동 캘리포니아에서 닭다리 뜯으면서 저녁 마무리! 

 

약도는 대략 요정도..ㅎㅎ 

캘리포니아 호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