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amagi's story

IT, 정보보안, 포렌식, 일상 공유

요리와 맛집

크림 파스타 만들어보기

까마기 2020. 2. 4. 16: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에 만들었던 크림파스타에 대한 기록용으로 사진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 당시 메뉴가 거의 동일하네요. 

 

파스타.

수제피클.

돈까스.

 

사진으로 보면 뭔가 면과 소스가 정말 따로 놀 것 같네요. 제 기억에는 엄청 느끼했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앞서 만들었던 오일파스타에 우유 부은 느낌이네요.;

2016년 인데 그래도 이떄부터 꾸준히 먹고 사진도 찍었었네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