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amagi's story

IT, 정보보안, 포렌식, 일상 공유

요리와 맛집

토마토 파스타 만들어보기 (2가지)

까마기 2020. 2. 4. 16: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마토 파스타 요리에 대한 기록용으로 2가지 요리에 대해 계속해서 정리용으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기존에 토마토를 직접 으깨서 만든 수제용 토마토 소스를 이용한 요리네요. 면을 로티니(Rotini)를 사용했습니다.

 

이 당시 굉장히 풍족했나 봅니다. 오리고기, 닭가슴살 등 엄청 풍성하게 넣엇네요 고기를..

 

직접 만들었던 수제피클입니다. 아 이사진은 수제피클을 만들어서 얼음물로 식히는 과정이네요.

 

양 조절을 못해서 집에 있던 용기를 다 꺼내 분리 보관하였습니다.

 

 

파스타에 들어간 고기 말고 또 불고기를 해먹었었네요. 제가 이 때 살이 좀 찌지 않았나 싶습니다.

 

 

또 다른 요리입니다. 면은 스파게티 면입니다.

 

이때 파마산 치즈가 떨어져 피자 치즈를 올려 먹었었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