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amagi's story

IT, 정보보안, 포렌식, 일상 공유

요리와 맛집

제노바 치즈 & 크림 바질페스토 파스타

까마기 2020. 2. 4. 17: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노바 치즈 & 바질페스토 (GENOVA CHEESE & CREAM BASIL PESTO) 라는 소스로 파스타를 만들어보겠습니다.이름 한번 엄청 기네요. 바질페스토 파스타는 예전에 레스토랑에서 한번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굉장히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마트에서 장을 보는데 보자마자 먹고 싶더라구요.

폰타나 크림 바질페스토 소스

 

이날 어찌나 배가 고팠던지, 아님 역시 마트에 가면 이리 되는 것인지 거의 2달치 되는 식량을 샀던 것 같습니다.

 

 

이제 요리를 해봅니다. 통베이컨, 양송이, 마늘을 준비합니다.

 

준비한 재료를 잘 볶아줍니다.

재료 잘 볶아주기

삶은 면과 면수를 넣고 잘 볶아 줍니다. 저는 면과 면수를 먼저 넣습니다. 소스를 먼저 넣으라는 분들도 계신데 제가 아직 부족해서 그 차이를 잘 이해를 못하고 있습니다. 

 

소스를 넣고 볶아준뒤 후추로 마무리 합니다. 소스를 조금 넣었더니 겉으로 보기엔 그냥 오일 파스타 이네요.

 

 

 

 

맛잇게 먹으면 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